본문 바로가기
골프,테니스

청평 마이다스 밸리

by 진규은규아빠 2014. 10. 11.

청평의 마이다스밸리 입니다.


9월말 토요일 아침 회사분들과 모처럼만에 골프장에 왔네요.

그 동안 연습조차도 해보지 않을정도로 골프에 대한 열기가 식었는데

막성 몇 개월만에 필드에 나와 보니 기분이 상쾌하고 좋습니다.


대교 그룹에서 운영하고 있는 이곳은 대한민국 1% 프리미엄 회원제라 표방하고 있네요.

예전부터 명문 골프장으로 손꼽히던 곳이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예전 명성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상당한 수준으로 관리하고 있네요...

(얼마전에는 이천에 퍼블릭 인천 마이다스 골프장도 개장했네요)


주변에 있는 골프장 중 프리스틴은 왜 비싼지 잘 모르겠다는 느낌, 아난티는 클럽하우스만 기억납니다만

이곳 청평 마이다스는 제가 다녀본 최근의 골프장 중 최고의 그린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쉽지도 어렵지도 않은 그린으로 골프의 퍼팅이 이렇게 재미있을수 있구나 하는 생각까지 드는군요 ..

티업간격도 8분으로 넉넉합니다.


페어웨이는 산속에 만들어진 골프장이지만 블라인드홀이 없을 정도로 넓고 적당한 거리를 갖고 있습니다.

약간 짧게 느껴지면 블루나 옐로우티에서 치면 충분할 것 같네요 ...

잔디는 그린과 그린 주변, 티박스를 제외하고는 모두 조선잔디입니다.


이날 스코어는 비교적 선방했네요

전반 드라이버는 제대로 가는게 별로 없을 정도였습니다.

드라이버가 OB나 해저드는 있었어도 바닥으로 굴려간적은 별로 없었는데 .. 별거 다 해봤네요...ㅎㅎ


후반 파5홀에서는 2온후 7~8m 거리의 이글 찬스에서 아슬아슬하게 홀컵을 비켜가 아까웠습니다.




01


'골프,테니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우스스프링스 CC  (0) 2017.04.09
글렌로스 CC  (0) 2015.11.22
힐드로사이 cc  (0) 2013.08.11
금강cc  (0) 2013.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