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129

눈내린 당골공원 눈이 꽤 내렸습니다... 사실상의 첫눈이라는 느낌입니다... 완전무장 하고 아이들과 단지 옆에 있는 당골공원에 나갑니다.^^ 이제 엄마와의 눈싸움입니다. 붉은색의 산슈유 열매가 흰눈과 어울려 아름답네요... 몇장 세워놓고 찍었습니다.. 그리고 은규 친구들이 만든 눈사람.. 눈내리는 연출 사진입니다..ㅎㅎ 이제 집으로 갑니다. 이런 저런 풍경 사진들.. 2013. 12. 22.
2005년 8월 제주도 2005년 8월입니다.부모님을 모시고 제주도를 다녀왔었지요...은규가 태어난지 반년쯤 되었을때이니 벌써 8년전이군요... 첫날입니다.숙소는 협재해수욕장 근방의 펜션이었습니다. 숙소에서 찍은 동영상입니다. 둘째날입니다.생각보다 사진이 별로 없네요 ...어딜 다녔는지 모르겠습니다...ㅎㅎ 셋째날...이날은 그래도 사진좀 찍었네요...ㅎㅎ 물놀이 하는 동영상입니다. 넷째날입니다.이날은 일정이 별로 없었나 봅니다... 2013. 12. 22.
오랜만에 다녀온 용인자연휴양림 지난해까지만 해도 많이 다닌것 같습니다만올해는 올초에 한번 다녀온듯 합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가까운 용인자연휴양림에 고기도 구어먹을겸 다녀왔습니다.오랜만에 갔더니 고기굽는 곳을 좀더 환하고 지붕까지 만들어서 잘 세팅해놨더군요.. 다음날 아침 날씨가 나름 괜찮습니다. 조금 올라가 야영장 데크옆에 있는 놀이터로 갔습니다. 오랜만이라 그런지 나름 재미있습니다...ㅎㅎ 한참을 놀고 ... 이제 컵라면을 먹을 시간입니다.이것도 여기서 먹으면 나름 맛이 있습니다. 2013. 12. 22.
진규 돌잔치 예전 사진들을 보다가 우연히 진규 돌사진을 찾았습니다.몇장 없는게 아쉽네요..2003년 5월 17일 이었습니다. 그리고 몇몇 사진들... 2013. 12. 15.
학교에서 놀기 모처럼 학교 운동장으로 나갑니다.축구공, 야구공, 줄넘기, 탁구 야구등 골고루 가지고 갑니다... 진규야 뭐 잘합니다만 은규도 곧 잘 하네요...^^ 빗방울이 한둘씩 떨어져 들어옵니다.은규가 잎이 큰 버즘나무(플라타너스)를 우산 삼아 들어옵니다. 플라타너스란 뜻은, 그리스어의 '넓다(platys)'에서 유래되었다고 합니다.잎이 넓긴 하네요... 2013. 12. 15.
늦가을 불곡산 11월 중반 늦가을 불곡산에 다녀왔습니다.가을도 겨울도 아닌시기네요... 평소와 같이 컵라면과 과일등을 싸들고 출발합니다. 본격적으로 올라갑니다.예전에는 오래걸렸습니다만 다닐수록 시간은 줄어듭니다. 올라오는 시간은 약 한시간이 안걸리네요...50여분 걸린것 같습니다. 내려와서 당골공원 단풍몇장 찍어봅니다.나름 괜찮네요 ...^^ 2013년 11월 10일(일) 2013. 12. 15.
친구들과 다녀온 롯데월드 2학년 단짝 친구들과 롯데월드에 갔습니다. 서연아빠의 후원을 받아서..^^서연이 지민이 서은이 그리고 은규~ 일찍 수업을 마치는 수요일, 학교에서 오자마자 바로 롯데월드로 고고~~유치원생 단체관람이 좀 많이 보이는군요.그래도 평일이라 많은 시간을 기다리지 않고 타고 싶은걸 탈 수 있네요. 범퍼카는 어린이용으로 타고.. 은근 사람이 있어서 기다려야 했습니다.큰 범퍼카는 키가 안되서 못타더군요. 신기한 미술관에서 사진을 많이 찍고..사실 놀이기구를 꽤 탔는데 사진 찍기가 여의치 않아 찍은게 없군요.풍선비행, 모노레일, 정글탐험보트, 드래곤와일드슈팅, 로티의 열기구 여행, 햇님달님, 어린이 범퍼카, 번지드롭, 회전그네, 회전바구니, 자이언트루프 등 많이 탔네요. 퍼레이드도 보고..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퍼레이드.. 2013. 12. 14.
은규의 할로윈데이 할로윈데이가 다가오자 은규가 미술학원에서 미이라를 만들어 왔습니다. 작년만 해도 조용히 지나간듯 한데 올해는 아는 친구들끼리 대대적으로 할로윈 파티를 하자네요. 한집에 모여 분장을 하고, 집집이 사탕 얻으러 다니기로 했습니다다.은규, 새연, 윤지는 처녀귀신 분장을 하고, 서은, 현지,시현은 마녀 분장을 하였습니다. 다니다 보니 여러 학년이 끼리끼리 사탕을 얻으러 다니는군요.아마도 내년엔 더 큰 행사가 될듯합니다. 2013. 12. 1.
한국시리즈 3차전 벌써 오래전이군요... 10월 27일 한국리시즈 3차전에 다녀왔습니다. 은규가 어느정도 큰 이후에는 처음인것 같습니다. 날씨가 춥고 좌석이 외야라서 좀 멀기는 했습니다만 한번 야구장을 가보자는 강한 의지 하나로 왔습니다. 두산 먼저 2승을 올린 상황에서 3차전입니다... 일찍와서 송파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경기중 먹을 통닭과 맥주 등 먹거리를 준비해 갑니다. 구경하러 가는건 먹으러 가는건지 모르겠습니다...ㅎㅎ 오늘의 경기는 삼성이 3:2로 이겼네요 오승환이 올라왔네요... 2013. 1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