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24

베라크루즈 전면유리 쇼트로 인한 파손 설날 시골에 가는 도중 알게되었습니다.전면유리 열선 쇼트로 인해서 유리가 금이 가 있더군요... 처음에는 돌에 맞았나 싶었는데휴게소에서 내려서 보니 전면유리 열선쪽 유리가 자글자글 깨져있더군요 ..거기서 부터 금이 가 있었습니다. 금간 유리가 하루에 1~2cm씩 더 커지는데 불안하더군요...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는 분명하게 제품 하자임에도 불구하고무상기간이 지났다는 이유로 유상처리되어야 한다고 하는군요... 옥신각신 끝에 유리교체는 무상으로 받았습니다만 전면 유리는 제가 부담해야 했습니다.전면 썬팅하는 것도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서초동에 여울틴팅(02-3474-4321)에서 루마 피너클 35%로 했습니다. 이 사진에 금색으로 된 부분이 열선에 의해 유리가 깨진 부분입니다.사진이라 실제와는 조금 다.. 2014. 2. 23.
2014년 설날 올 설은 1월달이라 약간 이른감이 있습니다.올 추석도 9월초라 늦여름이라고 봐야겠네요절기가 좀 어긋나는 듯합니다. 그래서인지 올해 9월에 윤달이 있군요.. 진규가 심은 주목은 비교적 해가 잘 들지 않는 곳에 있다보니 위로만 크는 것 같습니다만,은규가 심은 주목은 해가 잘 드는 위치이다보니 위로 크지 않고 옆으로만 자라는군요 ... 2014. 2. 23.
지적공사 맛집 리스트 - 359곳 대한지적공사가 전국 12곳 시·도 본부와 186곳 지사 4000여명 직원이 즐겨 찾는 맛집 359곳의 정보를 담은 가 화제 입니다. ‘대한지적공사 강추 진짜 숨은 맛집’이라는 부제가 달린 이 책은 모두 387쪽의 분량으로 식당 역사와 함께 사진, 약도,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가격, 주차장 여부 등이 실려 있네요. 소개된 식당들은 짧게는 수년부터 길게는 수십년 동안 착한 가격과 빼어난 맛으로 지적공사 직원들의 사랑을 받았던 곳들이라고 합니다.... 첨부파일은 원본은 로... 개인적으로 관심이 있어 리스트를 주욱 살펴봤습니다.몇몇 지역으로 집중된 것을 보니 그리 잘 정리 된것은 아니네요... 낯선 지역에 갔을때 참고하면 좋을듯 합니다. 이건 지역별 대표 맛집 리스트네요... 여기서 부터는 지역별 맛집.. 2014. 2. 11.
태백산 겨울산행 집에서 태백시까지 빨라도 3시 30분 정도 그 멀다는 하이원리조트를 지나쳐야 갈수 있는 곳입니다. 주말에 눈이 온다는 일기예보에 더욱 아름다운 겨울산행을 기대합니다. 금요일 저녁 출발했습니다. 태백시 홈페이지에 가서 민박이 가능한 곳을 검색하여 몇번 전화를 했습니다만 잡기가 쉽지가 않네요 .. 지금이 성수기라고 봐야할 것 같습니다. 몇번 전화끝에 모텔을 하나 잡았습니다. 민박도 아니고 이름이 약간 부담스러웠지만 선택의 폭이 별로 없네요 ... 아침에 보니 식당과 숙박을 같이 하는 곳이군요... 가격도 착하고 아침식사도 좋았습니다... 아침에 날씨를 보니 잔뜩 지뿌린 날씨에 비까지 추적추적 내리는군요... 코스는 유일사 매표소에서 당골주차장으로 내려오는 코스를 잡았습니다. 먼저 차를 당골주차장에 주차를 택.. 2014. 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