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53

가족사진 인화 사진인화를 찍스에 주로 주문했습니다만 가족사진 액자 상품이 부족하네요그래서 이번에 액자 상품이 잘되어 있는 스냅스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크게 액자중 가장 비싼편에 속한 프리미엄 아크릴 액자와를 포함하여메탈액자 그리고 일반 사진인화를 주문해봤습니다. 먼저 프리미엄 아크릴 액자입니다.전반적으로 몇년전 유행했던 마블액자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보이네요... 굳이 단점이라면 프레임이 없는 제품이다보니 주문시 본인이 생각했던 것보다 작은 느낌입니다.이점 감안하여 주문이 필요합니다.주문 후 배송도 약 일주일 걸렸습니다. 두번째로 메탈액자입니다.휴대폰으로 주문하면 조금더 저렴하다고 하여 주문 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휴대폰으로 주문하다보니 여러가지 옵션을 제대로 선택하지 못해서 원래 주문하려던 것과는 다르게 주문.. 2015. 5. 25.
셀프스튜디오 가족사진 2~3년에 한번씩 결혼기념일 내외로 가족사진을 찍곤 했습니다. 비싼 카메라를 소유하고 있으면서 가족사진도 돈내고 찍는게 좀 아쉽곤 했지요... 가족사진을 자주찍는 편이라 비싼것 보다는 저렴하게 찍다보니 사진원본이 없는게 가장 아쉬웠습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큰맘 먹고 셀프스튜디오를 예약했습니다. 몇몇 스튜디오를 알아보고, 판교에 있는 토미스튜디오를 2시간 예약했습니다.. 자연광이 돋보이는 곳이라고 하는군요 ... 사진이 사실 조명빨인데 자연광으로 찍으라니 저같은 초보 아빠진사에게는 어떻게 해야할지 약간 난감하네요... 일단 가서 찍어 봤는데, 조명은 전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결과론이지만 자연광이 자연스러운 맛은 있는것 같습니다...ㅎㅎ 약간 일찍 도착해서 스튜디오를 둘러보고 예약시간에 맞춰 입장을 했습니.. 2015. 5. 25.
집앞 초등학교에서... 은규가 학교에가서 놀자고 자꾸 조르네요.. 오랜만에 공을 가지고 학교로 가봅니다. 일단 축구를 좀 해봅니다... 그리고 농구장으로 이동해서 농구도... 예전에는 골대 맞추기도 힘들어 하더니, 이제는 몇개 넣기도 하는군요...^^ 운동장 순서대로 돌면서 놀아봅니다. 새로운 기술을 보여주는군요 .. 양 기둥을 잡고 올라기는 모습입니다.... 이제는 시소... 손안잡고 흔들 흔들... 이게 해보니 생각보다 쉽지 않았습니다... 한 5~6차례는 유지 가능하더군요... 은규는 몇번 수준이 아니라 몇분을 하네요... 좋은 균형감각^^ 그리고 몇장.... 2015. 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