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94

엄청난 폭우 - 쫄딱 비맞기 늦여름 어느날 갑자기 날씨가 어두워지더니 엄청난 비가 내리기 시작합니다. 은규가 갑자기 비맞고 싶다고 하는군요...ㅎㅎ 엉뚱한 녀석 ... 빨아도 되는 옷으로 갈아입고 내려갑니다... 처음에는 주저주저 하네요... 그러다가 비를 맞더니 표정이 웃기네요... 이제 비를 조금 맞고 현관으로 돌아왔습니다... 이제 조금 여유가 있네요... 이제 한층 여유가 있네요.. 자연스러운 포즈까지 ...ㅎㅎ 비가 조금 수그러드네요... 이 사진은 얼마전 놀다가 비맞고 들어온 사진입니다...ㅎㅎ 2015. 9. 29.
아내와 내 생일 아내와 나의 생일 입니다.올해는 조용하게 보내기로 했네요.. 그래도 집에서 케익은 한조각 먹었습니다...ㅎㅎ 아들 녀석 잠에서 깨어나질 못하네요...^^ 2015. 9. 29.
분당 수내동 그집, Anolog Pot 분당 수내동 롯데백화점에 갈일이 있어 나갔다가 수내동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종종 오던 곳이지만 글을 올리는건 처음이네요.. 가볍게 점심을 해결하기에는 최고인것 같습니다...ㅎㅎ 모밀국수, 우동, 찐만두에 특화되어 있는 그집(수내역 1번출구 앞, 031-718-5115) 입니다. 사람이 많아서 항상 번호표를 받고 기다려야 하는편입니다만 비교적 회전은 빠른편입니다. 이제 커피를 한잔하기로 ... 아내가 가끔 온다는 Anolog Pot 수내점(수내역 1번 출구 앞) 입니다.라떼가 맛있기가 쉽지 않은데 라떼도 맛있는 곳이랍니다... 커피잔이 머그컵도, 1회용도 아닌 커피잔이네요...^^ 2015. 9. 29.
제주도 7 - 교래자연휴양림, 주상절리, 산방식당, 용머리해안, 용두암 지난밤 숙박은 교래자연휴양림에서 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아름다운 휴양림중에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시간을 갖고 이곳 휴양림을 돌아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만 이번에는 숙박만 하고 나오기로 했습니다. 이동하는 길에 제주마 방목지를 잠시 들러봤습니다. 주차장에서 말들을 내려다 볼수 있는 전망대같은 곳이 생겼네요 ... 그러나 말들은 그 주변에 오지 않는다는게 함정 ..ㅎㅎ 어제 못가본 주상절리를 다시 가보기로 했습니다. 아침이긴 하지만 아무래도 유명관광지이다보니 사람들이 많네요 사진좀 찍어보려 했는데 쉽지 않습니다.... 그래도 기다렸다가 몇장 찍어봅니다...^^ 이제 점심을 먹으러 가기로 했습니다. 약간 서쪽으로 이동해서 간 곳은 산방식당입니다.(서귀포시 대정음 하모리 864-3, 064-794-2165.. 2015. 9.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