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47

은규의 자전거 은규가 자전거를 사달라고 합니다.유키구라모토의 피아노 연주를 하면 사준다고 했는데 이제 거의 치는군요 ... 은규가 아직은 조금 작아서 가성비 좋은 24인치용을 하나 주문 했습니다. 조금 늦었지만 바로 타보러 밖으로 나갑니다....^^지금 타기에 적당한 크기네요... 나온김에 동네 호프집에서 맥주도 한잔 하고...ㅎㅎ 2016. 4. 23.
진규의 전자드럼 - 야마하 DTXPRESS IV Special 진규가 킥은 포기할수 없다고 합니다.새걸 살까 중고를 알아볼까 하다가 중고로 괜찮은걸 사는것으로 결정했습니다. 야마하 DTXPRESS IV Special 모델입니다. 이제 방진, 방음을 어떻게 할지만 남았군요 .... ------------------------------------------------------------------------------------- 최고의 야마하 어쿠스틱 드럼 -실제와 같은 느낌, 사운드, 연주 ■ 정통 사운드와 풍부한 표현 DTXPRESS IV는 야마하 오크 커스텀 시리즈 드럼의 새로운 오디오 파형을 포함해 광범위한 어쿠스틱 드럼 사운드를 낼 수 있으며 427가지 보이스가 들어 있는 광대한 사운드 라이브러리에서 다양한 타악기 소리, 효과음 등을 들을 수 있습니다. .. 2016. 4. 23.
이마트도 가고 ... 갤럭시 기어 VR 가지고 장난치는 은규..눈이 정말 커보이네요 ...ㅎㅎ 이마트로 출발~~~ 오랜만에 이마트에 왔네요...ㅎㅎ 2016. 4. 23.
인사동 놀러가기 얼마전부터 진규가 전자드럼을 사달라고 합니다.2013년 초부터 치기시작했으니 이제 약 3년이 되었군요 .. 드럼이라는게 낯선거라 인사동 낙원상가에 한번 가서 구경해보기로 했습니다.뭐가 뭔지는 알아야 할것 같더군요 ... 버스를 타고 이동하기로 했습니다...출발~~ 도착해서 일단 먹어야 ...ㅎㅎ인사동 골목에 있는 식당에 들어갔습니다. 길거리에 있는 야구도 농구도 해보고 ..농구는 은규랑 했는데 기록을 세웠네요 ..ㅎㅎ 주말에도 낙원상가는 문을 연곳이 몇곳 있네요...드럼은 알아보니 롤랜드와 야마하가 제일 유명한것 같습니다.롤랜드는 전자드럼쪽에는 강한것 같고 야마하는 일반드럼과 전자드럼 2개 모두 라인업이 있는 곳이군요 ..가격대는 100만원 내외면 엔트리급에서는 괜찮은 것을 구할것 같습니다. 결국 아파트.. 2016. 4. 23.
캐논 단렌즈 EF 24mm F1.4L II 이사벨 개인적으로 거의 마운트를 안하는 렌즈가 하나 있습니다.바로 캐논 EF 50mm F1.2(오이만두) 렌즈입니다. 표준단렌즈입니다만 이상하게 화각이 너무 망원처럼 느껴집니다.오이만두를 방출하고 이번에 처음으로 EF 24mm F1.4 II 이사벨을 영입했습니다. 화각이 넓은 느낌이네요 ..들이대서 찍어야 할듯 ....^^ 아직 처음이긴 하지만 예전 사무엘 같은 놀라움은 없네요 ... 2016. 4. 10.
대게 아이들이 갑자기 대게를 먹고 싶다네요대게 철이기도 하고 ...주말에 가락시장에 다녀왔습니다. 대게를 파는 곳에 갔더니 제철이라고 역시나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 ...kg당 65,000원 정도 합니다. ... 주문을 하고 15분 정도면 바로 쪄줍니다.잠시 여기 저기 구경도 다닙니다...ㅎㅎ 그리고 드디어 ...개봉박두... 2016. 4. 4.
아름다운 당골공원의 겨울 2월 마지막 주말 오후 갑자기 함박눈이 내리는군요 ..나갈까 말까 고민을 합니다... 아파트 베란다에서만 몇장 찍어보길 ... 몇번 하다가... 결국 나가보기로 했습니다. ㅎㅎ..아들은 거부하고 ... 딸만 데리고 나갑니다. 커피와 핫초코도 하나씩 사고 ... 나무를 흔들어 눈도 맞아 보고.... 장난치는 은규표정 모음..ㅎㅎ 이제 슬슬 어두워집니다. 약간 어두워지면서 아름다운 모습이..... 방금내려 앉은 눈꽃이 아름답게 보이네요 ... 2016. 4.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