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63

중앙공원 벚꽃 중앙공원 벚꽃 구경을 나갑니다.날씨는 흐리고 벚꽃도 피크때보다는 5~7일 정도는 지난것 같네요 ... 그래도 사람들이 많습니다... 날씨가 조금 아쉽네요... 산책 겸 걸어서 수내동 그집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돌아오는 길도 천천히 걸어서 ...ㅎㅎ 2016. 6. 26.
만약에 만약에 모든 사람들이 이성을 잃고 너를 탓할 때 너 자신을 믿을 수 있다면 네 주위 사람들이 너를 믿지 않더라도 너 자신을 믿으며 그들이 하는 의심까지도 받아들일 수 있다면 기다림 속에서도 기다림에 지치지 않고 거짓이 다가와도 거짓으로 대하지 않고 미움을 받더라도 미움에 굴하지 않으며 나를 내세우거나 현명한 척을 하지 않을 수 있다면 꿈을 간직하되 꿈의 노예가 되지 않을 수 있다면 생각을 계속하되 생각 자체가 목적이 되지 않을 수 있다면 승리와 패배가 다가와도 이 두 장난꾼을 똑같이 대할 수 있다면 네가 말한 진실을 나쁜 사람들이 바보들을 속이는데 쓰는 것을 참을 수 있다면 네가 온 힘을 다해 이뤄낸 것이 산산조각 나는 것을 보고 몸을 굽혀 낡은 연장을 들어 다시 시작할 수 있다면 네가 그동안 얻은 모든.. 2016. 6. 26.
집앞 초등학교에서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지난 3월말입니다. 집앞 초등학교로 여러가지를 가지고 나가봤습니다. 농구골대가 독특하네요 ...ㅎㅎ 2016. 6.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