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63

필리핀 세부 셋째날 셋째날입니다. 어제밤에 장맛비와 같은 폭우가 내렸네요.. 오전에는 숙소에서 놀다가 체크아웃을 해야합니다. 그리고 오후에는 세부 시내 관광을하고 늦은 밤 비행기를 타야하는 일정입니다. 체크아웃을 하고 관광버스에 탑니다. 같은 일행이 묵었던 퍼시픽 세부리조트에 잠시 들렀습니다. 잠시 시간이 있어 이곳도 둘러봤는데 꽤 오래된 곳이네요.. 조용히 쉴 곳으로 괜찮아 보이네요.. 이제 세부시티로 이동합니다. 세부는 필리핀에서 제 2~3의 도시로 항구도시입니다.. 한국으로 치면 부산 정도라고 하네요.. 첫번째 방문지는 산 페스로 요새[Fort San Fedro] 입니다. 1565년에 만들어지는 필리핀에서 가장 오래된 요새라고 합니다. 과거 해적의 침입을 막기 위해 항구 바로 옆에 세웠다고 합니다. 이곳은 스페인 통치.. 2017. 6. 12.
필리핀 세부 둘째날 다음날 일정은 호핑과 마시지 등등입니다. 아침 일찍 호핑하러 출발합니다. 도착해보니 호핑를 위한 배와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네요... 일단 이렇게 사람이 많은게 불길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몰릴때 항상 사람들에 치이거든요.. 꽤 오랜시간 기다린 끝에 배를 타고 출발합니다. 우리배가 가장 크고 가장 사람이 많네요 ...ㅜㅜ 진규는 역시 바닷물에 들어가지 않겠다고 하네요...ㅎㅎ 셋이 호핑을 했는데 ... 아 짠 바닷물을 조금 먹었네요... 힘도 없고 괜히 했다는 후회만 ..ㅎㅎ 호핑후 낚시도 잠깐 했습니다...사람이 너무 많아 낚시는 거의 불가능합니다. 어느분이 잡은 물고기로 사진만 몇장 찍었습니다..ㅎㅎ 다음부터는 호핑은 못하겠네요... 호핑후 식사장소로 이동합니다. 점심 식사후 스톤마사지를 하러 갑니다. .. 2017. 6. 11.
필리핀 세부 첫째날 이번 필리핀 세부 여행은 4월 첫째주에 다녀왔습니다. 필리핀의 우기가 5~11월까지이라 4월이면 좋을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떠나는 가족여행이네요 .. 역시 생각보다 필리핀은 먼것 같습니다. 꽤 오랜시간 날라갑니다. 늦은밤 도착해 바로 취침이네요... 숙소는 세부 막탄섬의 가비리조트입니다. 2016년 오픈한 곳이라고 해서 예약했는데 나름 깨끗하고 조용합니다. 다음날 아침입니다. 역시 오전부터 날씨는 수영하고 놀기에 딱 좋은 날씨입니다..ㅎㅎ 거의 우리밖에 없다보니 한적하니 좋습니다. 잠시 나와서 쉬다가 나갈 준비를 합니다. 점심은 제이파크리조트 앞에 있는 Blue Bay라는 한식당에서 먹었습니다. 이곳은 우리 숙소와는 다르게 번화가네요.. 한국 간판으로된 식당도 많구요 . 식사후 다이빙(스킨스쿠버)을 하러.. 2017. 6.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