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2022년 여름 휴가 2 - 충북 보은 나인밸리파크 리조트

by 진규은규아빠 2023. 3. 12.

오랜만에 산음휴양림을 뒤로하고 이제 충북 보은으로 이동합니다.

이번 여름 여행은 그냥 조용한 숙소에서 고기를 구워 먹으며 쉬는 것입니다.

가능한 곳으로 찾다 보니 충북으로 가게 되었네요

 

아침에 출발하여 쉬엄 쉬엄 ...

음성 휴게소에서 배팅볼도 한번치고 갑니다.

가운데 기계가 고장이었는지 한번 돈을 넣고 무한으로 배팅공이 날아왔습니다.ㅎㅎ

 

 

점심시간쯤 도착하네요

보은의 하나로마트에서 장을 보고 숙소로 갑니다.

속소는 나인밸리파크 리조트입니다.

1997년 관광농원으로 출발하여 계속 리모델링과 업그레이드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도착해서 체크인을 합니다.

7월 말인데 리조트에 사람이 거의 안 보이네요

(하루종일 1팀 본 것 같습니다. ㅎㅎ)

 

 

 

숙소로 이동합니다.

 

수영장에 가보니 우리밖에 없네요 

더운 대로 일단 물에 들어갔습니다.

 

 

 

 

잠시 몸은 식히는 동안 화덕 피자가 맛있다고 해서 몇 가지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이것저것 먹기는 했는데 사진은 없네요 ㅜㅜ

 

 

저녁 무렵까지 우리 가족만 있었습니다. ㅎㅎ

 

 

이제 숙소로 와서 저녁 준비를 합니다.

속소에는 바베큐가 가능하게 숯과 그릴, 토치, 집게 등이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진규가 기타로 연주하고 고기 먹고... ㅎㅎ

그렇게 밤이 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