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양평 두물머리

by 진규은규아빠 2018. 4. 8.

가봐야지 하면서 한번도 못 가봤던 양평 두물머리를 다녀왔습니다.

기온차가 커야 물안개가 아름답게 피어오른다고 해서 봄, 가을에 사람들이 많은 편입니다.

 

첫술에 배 부를수는 없지만 적지 않은 기대를 갖고 양평 두물머리로 출발했습니다.

 

도착해보니 너무 일찍 왔네요

날씨도 쌀쌀하고 해서 차에 좀 있다가 나갔습니다.

그런데 막상 가보니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자리를 잡고 있네요.

삼각대 펼칠만한 자리도 없을 정도네요...

 

012

 

 

 

 

날씨가 안도와주는군요..ㅎㅎ

물안개가 거의 없습니다.

 

혹시 몰라 따듯한 차를 마시면서 기다려 봅니다.

 

0123

 

 

 

 

 

시간이 지나도 물안개가 더 피어나지는 않습니다.

역시 날씨가 중요하네요..ㅜㅜ

 

 

0123456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