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 캐논 100D 출사

by 진규은규아빠 2013. 7. 14.

내 인생이 이런날이...ㅎㅎ

 

캐논에서 EOS 100D 사용자 대상으로 "제주도 출사 원정대" 100명을 모집하는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출사도 처음이고 아는사람도 없을것이고 휴가도 내야하고 ...

여러가지로 기대보다 걱정이 먼저 앞섭니다..

 

그래도 이번기회가 아니면 평생 못가볼것 같은 생각에 다녀왔습니다.

2013년 7월 7일 부터 1박 2일 일정입니다.

 

01234

 

 

 

숙소는 섭지코지의  휘닉스 아일랜드입니다.

이곳 세미나장에서 간단하게 출사강연을 하고 숙소에 짐을 풉니다.

 

 

0123

 

 

 

 

출사 1

섭지코지입니다.

100여명이 천천히 걸으면서 자유롭게 사진을 찍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어떻게 찍어야할지 잘 몰라 이런 저런 시도를 해봤습니다만 역시 망작뿐이군요 ...ㅎㅎ

 

 

012345678

 

 

 

출사 2

쇠소깍입니다. 이곳도 역시 하늘이 이뻤으면 했는데 ..

잔뜩 구름낀 하늘이 아쉽습니다.

 

 

012345

 

 

 

출사 3

김영갑 갤러리, 두모악입니다.

두모악은 한라산의 옛이름이라고 하는군요

이곳은 처음와봅니다... 이런 기회가 아니면 잘 모르고 지나쳤을 곳이네요..

 

이분의 사진을 보니 약간 그림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그리고 몇몇의 사진은 약간 어둡기도 하고, 폭풍과 같은 하늘 ...

아 .. 여하튼 제주도에 살지 않으면 보기 어려운 여러가지 사진들이 있군요 ...

 

이분을 보니 지인 다솜이가 생각납니다.(http://www.sorise.com) ㅎㅎ

 

0123456

 

 

 

저녁식사 장소 관당네 식당입니다.

나름 여러 맛집을 다녀봤습니다만 이런 독특한 맛은 오랜만입니다.

몇년전 제주도 진진국수집에서 먹은 고기국수의 독특함이랄까요?

독특한 맛, 독특한 사장님 ... 추천할만한 식당입니다...

 

 

012

 

 

둘째날

출사 4 

광치기 해변입니다. 이번 출사의 메인이벤트 중의 하나라고 다들 하는군요 ..

아침에 수많은 사람들이 저마다 삼각대를 펴고 .... 해뜨기만을 기다립니다...

 

그러나... 캐논의 정성이 좀 부족한 탓일까요? ㅎㅎㅎ

어두운 구름이 가득그리워져 있습니다....

 

01234

 

 

 

출사 5

제주마 방목지입니다...

갑자기 엄청난 바람이 불어오더니 하늘이 맑아지기 시작합니다.

광치기 해변에서의 서운함과 부족한 잠, 빗방울까지 동반한 바람... 몇장 찍고 차에서 쉬었습니다.

 

나중에 보니 그래도 날씨는 이곳이 제일 좋았네요..ㅜㅜ

 

 

01234

 

 

 

출사 6

주상절리입니다.

광치기 해변과 함께 가장 기대하고 온 곳입니다.

ND400필터도 급히 사고, 무겁디 무거운 삼각대와 새아빠까지 바리바리 싸들고 갔지요...

 

그러나 팀 미션이라는 단체사진을 찍다가... 딱 한장 찍었습니다.

아 .... 이건 아닌데 ...

 

01

 

 

 

출사 7 

하가리 연화지, 애월초등학교 더럭분교

이번출사의 끝입니다. 연꽃으로 아름다운 곳이네요 ..

마침 하늘이 맑아집니다...제주 날씨 참 다양합니다...^^

 

0123456

 

 

 

 

개인적으로 낯선 이런 행사를 따라가면서 새로운것을 많이 배웠네요..

 

ㅁ 캐논은 돈이 많다 ^^

   - 아무리 마케팅도 겸한 행사라지만 전세기를 띄울 정도의 스케일이면 ...ㅎㅎ

ㅁ 이벤트도 공짜는 없다..

   - 나중에 느꼈지만 그냥 오신분은 많지 않은것 같네요 .. 나름 다들 분야에서 한가닥씩 하시는군요 ...

     물론 저와같은 예외도 없지는 않은 듯...

ㅁ 잘찍는분의 사진을 옆에서 몇장만 봐도 크게 느낀다.

   - 아 이건 나도 그렇게 찍는다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똑같은 장소에서 레벨이 다르게 나오는 결과물을 보면 ...

 

그리고 100명이라는 많은 인원과 같이 움직이는게 쉽지 않네요 ..

약간 사람이 많다보니 통제가 따를수 밖에 없는데 약간 고등학생때의 수학여행 느낌???

이런 여행도 한 번은 해볼만한 것 같습니다.

말 안듣는 단체 어른들과 함께 한 스텝분들이 정말 고생하셨습니다..ㅎㅎ

 

같은 방을 사용한분들과 통성명만 하고 저녁늦게까지 술만 먹었었네요..

한분은 블로그까지 알게 되었습니다... 고수시네요...ㅎㅎ

필에프터님(http://blog.naver.com/maxboom)

 

끝으로 일정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