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5 - 절물휴양림, 월정리, 성산포, 광치기해변, 서문시장

by 진규은규아빠 2022. 1. 30.

오늘은 집으로 가는 날입니다.

숙소인 절물휴양림에서 느지막이 일어났습니다.

오늘은 특별한 일정이 없어, 그냥 차를 타고 여기저기 돌아볼 계획입니다.

 

휴양림에서 월정리를 가보기로 했습니다.

월정리에 괜찮은 카페가 좀 있다고 하는군요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주차가 수월하고 브런치를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왔습니다.

 

 

가볍게 브런치를 하고 해안도로를 타고 성산 쪽으로 가봅니다.

넙덕빌레를 지나 오징어를 말리고 있네요

 

마른오징어와 맥주 한잔을 하는 곳이 있네요.. 

그냥 지나갈 수는 없습니다. ^^

 

 

성산일출봉에 도착했네요

올라가지는 않고 주차장에서 인증샷만 ㅎㅎ

 

 

조금 더 내려오니 광치기 해변입니다.

물이 많이 빠져있는 상태네요

 

 

이쪽은 광치기해변 반대쪽인데요

물이 많이 빠져있어서 인지 조개 같은 것을 줍는 분들이 많습니다.

 

 

 

전기차의 장점 중 하나는 시동을 끄고 쾌적한 에어컨을 켤 수 있는 점입니다.

잠시 주차를 하고 낮잠도 한숨 했습니다.

 

벌써 저녁이 가까워집니다.

제주시로 이동합니다. 저녁 장소는 서문시장의 한아름정육마트입니다.

지인의 소개로 가는데 두꺼운 소고기 등심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한라산 소주네요

아들도 두어 잔 먹으니 빨개지네요 ㅎㅎ

 

표정이 재미나네요 ㅋㅋ

 

 

제주공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