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미국 7 - 칼헤이든 비지터 센터, 레이크 파웰 리조트, 글렌캐년 댐 전망대

by 진규은규아빠 2020. 5. 24.

숙소에서 잠을 자고 나름 느즈막히 일어나 움직입니다

어제 먼길을 달려왔더니 아무래도 여유가 있네요

 

칼헤이든 비지터 센터[Carl Hayden Visitor Center at Glen Canyon Dam]를 먼저 갑니다.

여기에는 이곳이 만들어진 역사와 과정에 대하여 설명이 되어 있네요

잠시 댐과 다리, 파월호, 콜로라도 강의 위엄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Wahweap Viewpoint를 지나 Lake Powell Resorts & Marinas를 갔습니다.

사람은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만, 여름이 되면 사람들이 붐비는 곳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사진 포인트라고 합니다.

아리조나에서 유타로 가는 89번 고속도로입니다.. 




다시 돌아와 글렌캐년 댐 전망대를 가봅니다.

원래 일정에는 없는데 멀지않고 사진찍기 좋은 곳이라고 하는군요..

가봅니다. 





아침과는 다르게 빛이 좀 들어오는군요 

예쁘네요 ㅎㅎ





이건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 몇장







이동합니다.

89번 고속도로를 타고 남쪽으로 달려가봅니다.

페이지에서 남쪽으로 가면 그랜드 캐년의 스카이라인을 볼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이 곳에서 인디언 원주민이 파는 선물을 샀습니다.

Dream Catcher라고 하네요 ㅎㅎ

다시 돌아갑니다.



점심 식사는 페지이 내에 있는 곳에서 가볍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