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미국 13 - 샌프란시스코 시내, 트윈픽스, 페인티드 레이디스, 롬바드가, 피어39, 스탠퍼드대학교

by 진규은규아빠 2020. 12. 14.

출발합니다.

숙소는 깔끔하고 좋네요

 

 

 

첫 번째 장소는 트윈 픽스(Twin peaks)입니다.

높이가 비슷한 두 개의 언덕으로 이루어져 있어 트윈픽스라 불립니다.

야경이 좋다고 합니다만 낮에 와봤습니다.

 

아시는 것처럼 이곳에 주차할 때 밑에 자동차 깨진 유리가 없는 날이 없는 곳이지요

창문으로 짐이 보이면 무조건 창을 깨고 가져갑니다

우리는 아들, 딸이 차에서 지키겠다고 합니다.ㅎㅎ

 

 

다음은 알라모 스퀘어(Alamo Square)입니다.

이 공원에 페인티드 레이디스(Painted ladies)가 있습니다.

 

 

 

 

잠시 구경하고 다시 이동합니다.

롬바드가(Lombard Street)로 가봅니다.

 

 

 

 

산책하듯이 가볍게 다녀왔습니다.

그다음은 피어 39 (Pier 39)입니다.

피셔맨스 와프에서 피어 39까지 가볍게 거닐었습니다.

점심도 이곳에서 간단하게 먹었네요

 

 

지나가면서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홈구장 오라클 파크가 보이네요

차에서 한장 ㅋ

 

 

그다음은 숙소와 멀지 않은 스탠퍼드 대학교입니다.

 

 

 

 

 

 

 

 

금강산도 식후경 아이스크림과 커피한잔 먹으면서...

 

 

이리저리 돌아보다가 다시 주차장으로 왔습니다.

 

 

 

차를 타고 실리콘밸리 지역을 드라이브를 했습니다.

구글, 삼성, 쿠팡도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