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1 - 출발~

by 진규은규아빠 2021. 1. 10.

2019년 12월 겨울맞이 동남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아들은 이탈리아, 일본, 미국을 끝으로 크레디트를 다 써서 안 가겠다고 합니다.

(컴퓨터를 사주는 조건으로 미국까지 같이 가기로 했었습니다)

아들은 집에서 신나게 게임 하면서 놀겠지요 ㅎㅎ

 

이번 여행은 자유여행입니다.

비행기표와 호텔 등 모든 것을 다 직접 했습니다.

 

 

출발은 저녁 비행기입니다.

비행기에 탑승~~

비행기는 이스타항공입니다.

 

비행기에서 먹는건 다 사 먹어야 하는군요 ㅎㅎ

오히려 사먹으니까 다양한 것을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라면과 맥주 고고고~~

 

벌써 피곤해요 ㅋㅋ

 

 

도착하니 밤 12시가 넘는군요

첫날은 공항 주변에 잠만 잘수 있는 곳을 예약했습니다.

Daily Pod 라고 레지던스 느낌의 숙소네요

 

일단 피곤하니 도착 후 바로 취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