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5 - 숙소 그리고 선셋바

by 진규은규아빠 2021. 1. 31.

오늘아 마지막 날이네요

밤 비행기로 돌아가야 합니다.

 

그전까지 오늘도 숙소에만 있을 예정입니다. ㅎㅎ

 

 

아침을 먹고 다시 수영장으로 나왔습니다.

 

 

점심을 시켰습니다.

 

 

점심을 먹고 조금 더 지난 후 체크아웃을 하고 

오늘 늦은 오후부터는 선셋바에 가기로 했습니다.

이곳 선셋바는 샹그릴라 탄중아루의 시그니처 중에 하나로 꼭 가봐야 할 곳 중이 한 곳으로 꼽힙니다.

 

조금은 일찍가야 좋은 자리를 잡을 수가 있는 것 같습니다.

석양이 더 잘 보이는 위치에 따라 가격이 다르군요

 

 

 

 

이제 주문을하고 석양이 아름다워 지기만을 기다립니다. ㅎㅎ

 

어서 오라 선셋~~

 

 

어제와는 또 다른 느낌이지만,

강렬한 빛과 구름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석양의 모습이 연출됩니다

 

 

이제 아름다운 석양을 뒤로하고 숙소로 이동합니다.

 

 

샹그릴라는 체크아웃을 하고 공항으로 이동하기 전까지 지낼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해 줍니다.

공간이 호텔 로비처럼 대단하지는 않습니다만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공항에서 힘들게 기다리지 않아도 되니 아주 좋네요

 

남겨갈 이유가 없다 보니또 한바탕 먹습니다 ㅎㅎ

 

 

비행기 타기전